고객센터 전체보기

구매관련FAQ

판매관련FAQ

비밀번호 찾기

G마켓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재발급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 회원님께서는 아래의 경우 중에 선택하셔서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
  1. CASE1개인 회원/외국인 회원이신 경우
    1. ① 휴대폰 또는 이메일 또는 아이핀 인증 정보 기재
    2. ② 본인인증 완료 후 비밀번호 재발급
  2. CASE2사업자이딜러 회원/법인 회원이신 경우
    1. ① 사업자 인증 정보 기재
    2. ② 이메일 또는 휴대폰 인증 전송 방식 중에 하나를 선택
    3. ③ 선택한 인증 방식으로 비밀번호 재발급 완료

1. 본인인증방법으로 비밀번호 재설정

  • 휴대폰 인증

    본인명의의 휴대폰 번호로 가입여부 및 본인여부를 확인합니다.
    타인명의/법인휴대폰 회원님은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합니다.

    이름
    아이디
    확인
  • 이메일 인증

    회원님이 가입하신 이메일주소를 통해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.
    회원 가입 후 최초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회원님께서도 사용 가능하십니다.

    이름
    ID
    E-mail
    확인

    회원님의 비밀번호변경 인증키가 으로 전송되었습니다.
    이메일 서비스 회사에 따라 최고 1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전송 받은 인증키를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이름
    인증키
    새 비밀번호
    비밀번호 확인
    확인
  • 아이핀(i-PIN)본인인증

    아이핀(i-PIN)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,
    아이핀 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. 개인 이딜러 회원, 외국인 회원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이름
    아이디
    확인

2. 사업자 이딜러회원 / 법인회원

아이디
상호명
사업자등록번호
- -
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로 인증키 전송받기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폰으로 인증키 전송받기
위의 방법으로도 찾지 못했다면,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주십시오.
  • 고객센터 전화문의 : 1566-5701(상담가능시간: 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)
  • Helpdesk 이메일 문의 : 문의하기
  •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제도
  • Gmarket Security Center
  • 통신판매업자 가이드라인
  • 출판물불법유통 신고센터
  • 인터넷 상거래 유의사항